공황 발작이 인생을 망치는 것을 막으십시오.

공황 발작이 인생을 망치는 것을 막으십시오.

공황 발작이 인생을 망치는 것을 막으십시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것은 종종 삶의 즐거움을 앗아간다.

그들은 자신들로 고통 받는 사람에게는 거의 견딜 수 없는 삶을 만들 수 있고, 그들을 치료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기 쉽다.

그것은 옳지 않다.

아래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은 당신의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치료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당신에게 줄 것이다.

경험이 풍부한 상담사나 치료사는 당신의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터넷에서 리뷰를 읽고 이용 가능한 최고의 전문가를 선택하십시오.

인터넷은 공황발작 지원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이들 그룹 중 한 곳을 방문하면 타인의 불안감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고, 자신의 감정을 분출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공황발작 시 제대로 호흡하면 통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빠른 호흡을 성공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면 불안감을 조절할 수 있고 공격을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심호흡은 통제력을 주장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서 두려움에 떨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주위를 둘러보고 두려워해야 할 즉각적인 위험이 있는지 합리화하도록 노력하라.

누군가가 너의 행복을 위협하고 있니? 아마도 대답은 아니오일 것이다.

긴장을 풀고 공포를 버려라.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낄 때는 하던 일을 멈추고 편안한 곳에 앉아 호흡 운동을 시작한다.

코로 깊게 숨을 들이마시면서 위가 올라가도록 한다.

숨을 들이마시는 동안 다섯까지 세고, 다시 다섯까지 세는 것처럼 입으로 숨을 내쉰다.

10이 될 때까지의 호흡 수를 세어라.

그러면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다.

불안과 당신의 공황발작과 싸우는 첫번째 부분은 당신의 특정한 공황발작의 모든 다른 징후와 증상들을 확인하는 것이다.

일단 무엇이 공격을 촉발하는지 알아내면, 다가오는 공격의 증상을 확인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 추가 시간은 애초에 공황 발작이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지만, 좋은 친구나 친척에게 털어놓는 것, 특히 그들이 같은 도전을 해 온다면, 또한 이로울 수 있다.

치료사는 당신의 불안의 이유를 알아내는 데 여전히 당신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스트레스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다면,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안을 줄 수 있는 사람에게 말을 걸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포옹은 엔돌핀을 분비하고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기도 하다.

인간의 손길과 관련된 치유력은 여러분이 더 안전하고 차분하게 느끼도록 도와준다.

공격을 통과하기 위해 천천히 심호흡을 하라.

당신의 호흡 패턴에 집중하는 것은 당신이 공격으로부터 야기된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동시에 심호흡은 혈압을 낮추고 몸을 이완시킴으로써 도움이 된다.

공황 발작을 경험한다고 해서 실패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시도하는 어떤 것도 당신의 공황 발작을 더 악화시킬 수 없을 것이고, 당신이 더 많은 아이디어를 시도할수록 당신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아이디어를 찾는데 더 가까워질 것이다.

당신의 감정, 심지어 끔찍한 감정까지도 환영함으로써 당신의 레이싱 사상과 공황 증상을 진정시키기 시작하라.

여러분의 감정은 신체적으로 여러분을 해칠 수 없으며, 그것들은 여러분이 무엇이 여러분의 걱정을 야기시키는지를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그들을 받아들이면 그대는 깨달음의 길로 나아갈 것이다.

머리를 한 쪽에서 다음 쪽으로 부드럽게 굴려 침착함을 유지하도록 하라.

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할 수 있도록 얼굴 근육을 늘려라.

어깨로 앞뒤로 원을 만든 다음 어깨를 귀까지 끌어올려 다시 떨어뜨려 등쪽의 긴장을 줄여준다.

이러한 간단한 동작은 건물 긴장을 완화하고 공황 발작을 피하는 작용을 할 수 있다.

이 글에서 논했듯이, 공황 발작을 가지고 살아가고 치료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꽤 다양하다.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찾으려면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일단 찾으면 그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을 것이다.

상담자나 다른 의료 전문가의 권고와 결합하면, 당신은 불안의 쇠약해지는 효과에 대한 성공적인 전략을 세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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