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세트 사이에 적절한 양의 휴식을 취하기 위한 팁

근육 세트 사이에 적절한 양의 휴식을 취하기 위한 팁

근육 세트 사이에 적절한 양의 휴식을 취하기 위한 팁

더 크고 튼튼한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배울 용의가 있어야 한다.

이 글에 열거된 방법을 포함하여 누구나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성공적 방법이 있다.

아래에 제시된 각 조언들을 주의 깊게 읽고, 어떻게 그것을 자신의 근육 형성 루틴에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라.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 프레스에 집중한다.

그 셋은 어떤 좋은 운동 일상의 기초를 이룬다.

체중을 늘리고, 힘을 기르고, 전반적인 컨디션을 향상시키는 검증된 운동이다.

이 운동들을 당신의 운동에 어떤 형태로든 맞추도록 노력하라.

빅3가 운동 일상의 핵심을 이루어야 한다.

스쿼트, 데드 리프트, 벤치 프레스는 모두 근육량을 빠르게 형성한다.

이 운동들은 당신의 몸을 조절하고, 힘을 기르고, 근육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이 운동할 때마다 이 운동용 스테이플의 변형을 포함하도록 노력하라.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단백질 섭취량을 높게 유지하라.

근육은 단백질로 만들어진다.

즉, 다시 만들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는 뜻이다.

그것을 충분히 먹지 않으면, 당신의 몸은 새로운 근육 조직을 만들 수 없다.

여러분의 식사와 간식의 3분의 2는 여러분의 몸이 의지할 충분한 공급을 갖도록 하기 위해 희박한 단백질을 포함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마라톤에서 뛰거나 비슷한 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근육량을 늘리려고 하지 말아라.

유산소운동은 전반적인 체력단련에 탁월하지만 강도 높은 유산소운동은 근력단련을 통해 근육을 부풀리려는 노력에 지장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근력 훈련 요법에 많은 노력을 집중하라.

운동 시간은 최대 60분까지 유지하십시오.

60분이 지나면 여러분의 몸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분비하기 시작한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의 생산을 차단하고 당신의 노력을 헛되이 하고 근육을 키우지 않게 할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운동을 60분 이내로 유지하여 코티솔이 과도하게 분비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일단 운동이 끝나면 철저하게 스트레칭을 해야 근육이 스스로 회복되고 계속 성장한다.

40세 이하라면 스트레칭 하나하나를 반분씩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40세 이상의 사람들은 최소 60초 동안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운동이 어떤 부상의 원인이 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네가 실제보다 더 큰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해봐.

이렇게 하는 방법은 어깨, 등 윗부분, 몸통을 구체적으로 단련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허리가 작아 보이고, 나머지는 더 커 보인다.

체육관에서 근육의 축적을 보충하기 위해, 여러분의 식단에 고단백 식품이 포함되도록 하라.

단백질은 근육 형성의 주요 구성 요소로서, 너무 적게 섭취하면 근육이 줄어들어 불룩해지는 노력을 무용지물로 만들 수 있다.

좋은 벤치마크는 체중의 1파운드당 매일 1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다.

등 근육이나 햄스트링과 함께 4중근과 함께 가슴 근육을 사용하여 동일한 운동 내에서 반대편 근육 그룹을 작업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운동을 함으로써, 다른 근육이 훈련되는 동안 한 근육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운동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여러분이 훨씬 더 열심히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적절한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은 근육의 형성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칼로리가 좋고 나쁜 것이 있다; 그러므로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것과 함께 건강한 통곡물과 기름기 없는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에 집중하라.

나쁜 식단은 근육질이 아니라 뚱뚱하게 만든다.

여러분이 벌크니스에 대해 어떻게 느끼든 간에, 근육 운동에는 많은 이점이 있다.

가벼운 운동에서 중간 정도의 유산소 운동까지 병행하면 더 높은 수준의 자존감과 힘을 주고 관절도 개선하며 폐까지 튼튼하게 해 줄 수 있다.

이 충고를 기억하고 매일 사용해라.

의지력을 강하게 유지하면 희망의 몸을 얻을 수 있다.

마법의 지름길은 없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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