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을 통해 성공 가능 – 다음 방법

기사 마케팅을 통해 성공 가능 – 다음 방법

기사 마케팅을 통해 성공 가능 – 다음 방법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기사가 가능한가? 그 과정에서 자신의 우위를 찾아 그것을 따를 수 있는 방법으로 만들 수 있는가? 그렇다, 여러분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고 훨씬 더 높은 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기사 마케팅을 이용하는 다수의 온라인 작가들과 함께 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광고하기 위해 쓰는 어떤 기사도 독자들에게 재미있어야 한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독자들이 그것을 친근하고 따뜻하게 느끼도록 하라.

토론하는 내용이 복잡하더라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일상적인 용어를 사용하도록 노력하라.

지루한 콘텐츠는 독자들의 관심을 잃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제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이 끝날 때 독자들에게 피드백을 요청해야 한다.

독자들은 그들의 의견과 생각을 당신과 나누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때, 그들은 당신에게 유용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피드백을 사용하여 기법을 개선하십시오.

비즈니스 블로그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논란이 되는 주제를 다루십시오.

논쟁을 시작할 몇몇의 인정받는 사람들 또는 브랜드를 고르시오.

논란을 일으킨 결과, 사람들이 여러분의 의견을 토론할 때 여러분은 자동적으로 여러분의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얻게 될 것이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에 대해 양질의 콘텐츠를 쓰는 것은 최고의 기사 마케팅 전략 중 하나이다.

기사 마케팅의 세계에 진입할 때, 많은 개인들이 혼자서 기사 마케팅을 하려고 한다.

좋은 작가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재능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문법과 완벽한 구두법을 이해하고 연습할지도 모른다.

너는 방금 반복을 봤다는 결론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글쓰기는 어느 정도의 타고난 능력을 필요로 한다.

단순한 지식의 바탕이 아니라 어떤 예술적 감각이 필요하다.

당신은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고 싶어한다.

이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단지 일반적인 초점만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고객들 중 그렇지 않은 고객들보다 더 잘 먹는 고객들은 거의 없었다.

목표 청중을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기사 주제를 작성할 때, 독자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특정 문제에 대한 해결책에 대해 쓰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기사가 방문자의 문제를 해결한다면, 그 방문자는 당신의 다른 일을 찾을 것이다.

당신의 기사가 독자들을 다음 단계로 이끌도록 하라.

대부분의 독자들은 일련의 짧은 단계를 통해 도달하는 해결책을 기대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 기사가 단지 시작점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기사를 쓰기 시작하기 전에, 독자들이 그것을 읽은 후에 무엇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계획을 세워라.

그들에게 당신의 계획을 알려주고 그것을 미래에 더 나은 것들을 약속하는 판매 시점으로 만들어라.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는 기사를 쓴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좋은 출발을 줄 수 있다.

도표와 다른 그래픽을 포함한 글들이 그렇듯이 “어떻게” 기사는 매우 인기가 있다.

흥미롭거나 독특한 여론 조사도 교통량을 발생시킬 수 있다.

기사를 쓸 때 창의성과 독특함을 발휘하라.

당신은 이러한 기사를 사용하여 당신의 성격을 표현하고 독자들이 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다른 사람처럼 말하지 않도록 해라.

다른 사람을 흉내내려는 것처럼 들리면 사람들이 당신을 불신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청중을 이해하고 당신의 목표 시장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누구와 연락하고 싶은지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기사를 그 개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집중력을 유지하고 페이지 제목에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기사 마케팅은 당신의 키워드 사용의 균형을 맞추고 헤드라인을 흥미롭게 유지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헤드라인을 장식해 봐 독자의 관심을 끌고 독서를 계속하고 싶게 만드는 것을 당신의 것으로 만드세요.

주요 아티클 디렉터리를 활용하십시오.

가장 좋은 디렉토리를 먼저 선택하고, 거기에 당신의 기사를 제출하시오.

그런 다음, 다른 기사 디렉토리를 선택하고 그곳에 기사를 보내세요.

예를 들어, 약간 다른 포커스로 리드하는 방식으로 기사를 약간 변경하십시오.

당신이 여러 디렉토리에 독특한 내용을 가지고 있다면, 검색 엔진은 당신의 페이지를 더 높게 매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독자들이 필요로 하는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당신의 글을 쓰세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끊임없이 발생하는 문제를 본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써야 한다, 왜냐하면 이미 밖에 나와 있는 기사들은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러한 기사 마케팅 팁은 당신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방문자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흥미롭게 여길 것이다.

이러한 결과는 당신이 항상 의지할 수 있는 온라인 성공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