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리더십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비즈니스 리더십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비즈니스 리더십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리더가 되려고 노력하다가 실패했니? 훌륭한 지도자가 되고 싶다면,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어떤 리더십 자질을 놓치고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리더쉽의 중요한 특징은 정직이다.

리더는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신뢰할 수 있고 정직한 작업의 예를 설정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에게 존경을 표할 것이다.

선도할 때는 도덕을 기억하라.

당신이 내리는 모든 결정이 당신에게 잘 맞도록 하라.

어떤 것이 불편하다면, 그것을 추구하는 것을 잊어버려라.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도덕과 다를 수도 있지만, 당신은 자신의 양심에 따라야 한다.

비윤리적, 불법적이거나 비도덕적이라고 여겨질 수 있는 일은 절대 하지 마라.

사업 리더일 때는 윤리가 중요하다.

고객들이 당신이 그들의 가장 큰 이익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고객 충성도를 높일 것이다.

당신의 팀이 도덕적인 규칙을 따르기를 기대한다면, 그 규칙들은 아마 쉽게 지켜질 것이다.

좋은 일은 강한 인센티브가 있으면 더 쉽게 흘러갈 수 있다.

그렇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일을 하는 것에 대한 봉급을 가지고 있지만, 인센티브는 리더십 퍼즐의 큰 평화다.

근로자가 직무 범위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선물이나 보너스를 주어 격려한다.

좋은 리더는 보상을 망설이지 않는다.

항상 회사 내의 모든 사람을 위해 목표를 정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무언가를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좋아하고, 좋은 리더들은 직원들이 연간 목표를 세우고 달성하도록 돕는 방법을 찾는다.

그냥 설치하지 말고 1년 동안 사라지게 놔둬.

목표를 자주 재방문하여 팀에게 책임을 묻으십시오.

시너지를 자주 생각해봐.

개인적으로 어떤 종류의 목표에 도달하고 싶은지 정확히 알아라.

또한 비즈니스의 목표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하십시오.

그것들은 적절하게 정렬되어야 하고 심지어 어떤 부분에서는 겹치도록 해야 한다.

두 가지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할 수 없다면, 그것은 나타날 것이다.

리더쉽 포지션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역할을 사용하여 당신은 그들이 주어진 어떤 것과도 강하고 잘 작동하는 팀을 만들 수 있다.

직원들에게 항상 여유를 가져라.

그들은 당신의 솔직한 의견과 도움이 필요한 문제들과 질문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노동자들은 당신에게서 너무 많은 압박과 손 잡는 일 없이 일할 수 있어야 한다.

리더는 항상 팀과의 원활하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할 수 있어야 한다.

팀원들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모든 지시사항을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프로젝트가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지 계속 확인하십시오.

통신을 계속 열어 두십시오.

모든 사람은 당신이 취하고 있는 일반적인 방향에 대해 알고 변화를 알아야 한다.

핵심 인물들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전달하지 못하는 것은 팀의 공통된 목표에 역효과를 초래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고객, 고객 또는 직원과 거래할 때마다 성실하고 자신감 있게 행동하십시오.

그러나 절대 오만으로 자기 확신을 혼동하지 마라.

사람들은 거만한 사람들을 불신한다.

만약 당신이 성실하다면, 당신의 팀은 당신을 존중하고 믿을 것이다.

하지만, 불성실함은 일터를 훨씬 더 이끌기 어려운 곳으로 만들 것이다.

네 본능을 믿어도 돼 리더로서의 본능에 항상 귀를 기울여야 한다.

확실히 실수는 때때로 불가피하다.

여러분이 저지르는 모든 실수를 인정하고, 미래에 그런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하라.

실수를 잊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다시 실수를 저지를 위험이 있다.

항상 리더십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리더십 기술은 모든 계층에 적용된다.

위에 있는 조언들을 읽고 나면, 여러분은 최고의 지도자가 되는 법을 배울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의 경험이 당신을 통과할 수 있도록 당신의 목표를 당신의 우선순위로 바꾸어라.

Close